고객센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변산 오토캠핑장이 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객님들이 자주 하시는 질문입니다. 유사한 내용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캠핑장(현장) 방문 후, 캠핑장에서도 예약이 가능한가요?

캠핑장(관리동)에서도 예약은 가능 합니다.

다만, 캠핑장 예약은 온라인 예약 등으로 실시간 진행됨에 따라, 이동 과정에서 잔여 객실(사이트)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예약을 적극 권장하며, 특히 주말·연휴·성수기의 경우에는 예약 마감률이 높아짐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을 반드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했습니다. 캠핑장 이용(입장) 시 객실(사이트)로 바로 이동하면 되나요?

반드시 관리동에서 체크인 절차를 진행하신 후 배정된 객실(사이트)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절차는 화재 및 긴급사항에 필요한 내용 등을 안내 및 작성하는 절차이며, 미등록 및 허위 등록 시에 법으로부터 보호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이런 체크인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임의적으로 객실(사이트)로 이동한 경우에는, 객실(사이트) 이동이 발생하거나 객실(사이트)의 추가 사용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캠핑장 답사가 가능한가요?

캠핑장은 개개인이 이용하는 시설이며, 개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 및 보호하기 위하여 개별적인 방문 및 답사는 금하고 있습니다.

다만, 단체 행사(활동 프로그램)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일정을 협의한 후 캠핑장 답사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차량 주차는 1대만 가능한가요?

차량 주차는 각 객실(사이트) 당 1대만 가능하며, 지정된 주차 영역 이외에 별도의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차량은 각 객실(사이트) 공간 및 지정된 주차공간에 주차하시면 되며, 추가되는 차량에 대해서는 어떠한 업무지원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용이 불가 할 경우 양도 가능 한가요?

양도, 양수, 교환, 매매는 금지되어 있으며, 양도, 양수를 통해서 이익을 추구하는 경우에는 캠핑장 이용이 제약되며 법적 책임이 따릅니다.

객실(사이트)에서 와이파이가 되나요?

카라반존과 관리동 건물 내에서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캠핑장 내 킥보드 및 자전거 이용 가능 한가요?

캠핑장내 차량 이동이 많고 정차 공간이 협소하여 안전사고가 우려됨으로 캠핑장 내에서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바다로 나가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캠핑장에서 바다는 도보로 5분정도 소요 됩니다.
캠핑 관련 물품들을 대여할 수 있나요?

대여 가능한 물품 항목은 현장 관리동에서 확인 가능하며, 체크인 전 현장 관리동으로 유선 상담 후 진행 하시면 됩니다. (1670-3639 / 2번)

매점이 있나요? 어떤 물품들이 있나요?

간단한 식음료 정도만 구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현장 관리동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1670-3639 / 2번)

캠핑장내에서 흡연할 수 있나요?

캠핑장내 전 사이트는 금연구역입니다.

쓰레기는 어떻게 배출하나요?

모든 쓰레기는 환경개선부담금에 해당하는 종량제 봉투를 이용하여 배출하여야 합니다.

위반 또는 적발 시, 청소비 및 배출비의 명목을 손해배상금 200,000원이 부과됩니다.

캠핑장에서 종량제 봉투 구매가 가능한가요?

관리동에서 종량제 봉투 구매가 가능합니다.

애완동물(강아지, 고양이, 조류, 파충류 등) 동반해도 되나요?

애완동물의 배설물, 털 날림 등 캠핑장 위생관리 차원과 동물을 무서워하거나 알러지가 있는 고객들이 있어 애완동물을 동반하여 입실 하실 수 없습니다.

캠핑장 및 카라반내 애완동물 입장이 확인될 시 강제 퇴실 조치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객실(사이트) 이용을 신청했습니다. 예약 확정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예약을 진행하시면 신청하신 정보 및 예약 완료 알림을 문자 또는 알림 톡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홈페이지>마이페이지 또는 비회원예약을 통해서도 예약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는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혹은 비회원예약확인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날짜별 위약금(취소수수료) 발생되니, 신중하게 예약접수 및 취소 부탁 드립니다.

위약금이 발생하는 예약취소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예약 접수 시 동의하신 취소 환불 규정에 따라 날짜별 위약금(취소수수료)이 발생되며, 카드 부분 취소 처리됩니다.

취소는 마이페이지 혹은 비회원 예약확인에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이용 날짜를 잘못 지정해서 예약했습니다. 변경이 가능한가요?

모든 변경 관련 부분은 불가합니다. 날짜 오선택으로 인한 취소시에도 취소 환불 규정대로 진행되며, 기존 예약을 취소하시고 신규 예약 진행 바랍니다.

또한, 취소 과정에서 일부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 해당 위약금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객실(사이트)을 잘못 지정해서 예약 했습니다. 변경이 가능 한가요?

모든 변경 관련 부분은 불가합니다. 사이트 오선택으로 인한 취소시에도 취소 환불 규정대로 진행되며, 기존 예약을 취소하시고 신규 예약 진행 바랍니다.

또한, 취소 과정에서 일부 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 해당 위약금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